[자주 묻는 질문]

 - 단순 변심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요청 (제품 사용시 불가. 배송비 고객 부담)

 - 초기 불량 및 오배송 : 상품 수령 후 30일 이내 요청 (제품 사용 시 교환 불가) 

[환불 불가]
1) 교환 및 반품 신청 기간이 초과한 경우
2) 상품택이 제거되거나 사용한 경우 또는 상품이 훼손된 경우

- 카카오채팅하기 또는 사이트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A/S 접수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 신청서 접수 확인 후 순차적으로 고객님께 연락드리겠습니다.

* DELSEY PARIS 제품의 수입/판매를 운영하는 ㈜ 선경DFS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의 보증기간에 한하여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 구매내역이 없으실 경우, AS 접수는 가능하나 부품 소진으로 인한 수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AS 접수를 위해,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구매 내역 확인이 필요합니다.
보증서 또는 구매영수증을 사전에 등록하시면 보다 간편한 접수가 가능합니다.


* 타 사 또는 해외 병행 수입 제품의 경우, 반드시 보증서 또는 구매내역을 지참하셔야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 제품명 또는 제품 코드가 반드시 확인되어야 합니다.

* 택배 접수 시 직접 박스 포장 후 발송해 주셔야 하며, 택배비는 고객 부담 선불입니다.

  • A/S 처리 기간

제품 부자재 보유 현황에 따라 최소 1개월 ~ 최대 3개월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부자재 단종으로 인해 수리가 불가한 경우도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A/S 발생 비용

정확한 수선비용은 실물 확인 후, 제품의 소재 및 사이즈, 수선 방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제품 상태, 파손 범위, 부자재 보유 여부에 따라 수선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수선에 사용되는 부자재의 단종 여부에 따라 색상 및 재질이 변경될 수 있으며, 사전 안내 후 진행됩니다.

- DELSEY Paris 본사 규정상 부품을 단품으로 판매는 불가합니다.
- 수리가 필요한 경우 당사 AS 신청을 통해 진행해주세요.

* 부자재 보유 여부 및 수선 방법에 따라 기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제품에 따라 수선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A/S접수하기

- 고객 서비스에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발급비용]
- 제품 보증기간 이내, 당사 구매 인증 (영수증 필참) : 무료 발급
- 제품 보증기간 지남, 영수증 분리 (제품 구매 금액확인 불가할경우) : 15,000 발급비용 발생 (국문기준)

[TSA잠금장치]
★ TSA LOCK 이 장착된 가방은 별도의 열쇠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TSA LOCK 시스템을 열 수 있는 마스터키는 미국교통안전국의 보안검사요원이 사용하는 것으로
고객님께는 별도로 지급되지 않고,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사용하시는 시스템입니다

1) 초기 다이얼 상태로 설정합니다. (초기비밀번호 0000)
2) 뾰족한 도구를 사용하여 리셋버튼을 딸깍 소리가 날때까지 누릅니다.
3) 3개의 다이얼을 돌려 원하는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버튼 위치를 똑바로 놓은 상태에서 변경)
4) 잠금장치 버튼을 눌러 리셋버튼이 딸깍 소리날 때까지 눌러줍니다.

- 초기오픈방법

- 변경방법



[일반 잠금장치]
1) 기본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LOCK버튼을 당겨줍니다. (초기비밀번호 0000)
2) 당긴 상태에서 3개의 다이얼을 돌려 원하는 비밀번호를 설정해 줍니다.
3) 설정 후 LOCK 버튼을 제자리에 놓으면 바뀐 번호로 설정이 완료됩니다.